시티 카 드라이빙/한글패치

시티 카 드라이빙 (City Car Driving) 한글패치 베타버전 배포 2020-08-07

위쳐 2020. 8. 7. 19:53

남은 작업이었던 승객/화물 운송 관련 메시지들과 메뉴 번역을 거의 완료한것 같아 베타버전으로 명명함.

 

미처 번역이 안된 곳이나 번역이 어색한 부분이 있을 수 있다. 텀을 두고 차차 업데이트 할 예정.

 

다만 자주 업데이트 할 일은 없을 것 같다. 게임 진행에 있어서 필요한 부분은 거의 다 했기 때문.

 

일부러 번역 안한 부분이 있는데 '통계-추가통계' 의 세션 어쩌고 하는 부분과 '차량 제원' 이다.

 

추가통계의 세션 부분은 어떤 의미인지 도통 알 수가 없어서 안했다. 정확히 어떤 구간을 통계내는지도 모르겠고 자유주행에서 화물운송을 해봐도 데이터는 그대로였다. (사실 게임 자체가 뭐랄까.. 좀 엉성한 구석이 없지 않아 있다. 러시아 개발사라 그런지 영문 문장들도 그닥 매끄럽지 않고.)

 

차량 제원 부분은 굳이 할 필요성을 못 느껴서 안했다. 해도 되긴 하는데 다른 파일 뜯어봐야 해서 귀찮.. 제원 정도는 그냥 봐도 다들 알테니까..

 

 

운송메뉴다.  화물운송은 두어번 해봤다. 막상 레벨 올리려니 귀찮..
지역명은 최대한 어색하지 않게 해봤다.

 

트레일러 끌고 다니려면 그냥 유로트럭 하자...
화물운송이 좀 귀찮은게 트렁크를 바로 앞에다 대줘야 한다.
차량고장은 구현이 안되어있는지 매우 잦음으로 해도 고장이 나지 않았다. 혹시 구현 된다면 제보 바람.
트래픽 관련 돌발상황은 다 구현 되어 있다. 중앙선 미친듯이 넘어옴.
업적 명은 좀 어색할 수 있다.
프로필 만들때 유럽연합으로 하길 추천한다. 다른 지역과 좌측 통행은 검수하지 않았다.

 

 

 

처음 패치하는 유저들의 편의를 위해 기존 스팀페이지의 파일들과 같이 압축해 배포한다.

 

압축 파일 받고 게임 설치 폴더에 압축만 풀어주면 끝.

 

drive.google.com/file/d/18GxFS3EQR9r3G-bmghSw7Zsi7Y7RI2Xw/view?usp=sharing

 

ccd_kr_patch_beta1.zip

 

drive.google.com

 

 

기존 패치 사용자들은 아래 파일만 업데이트 해주면 된다.

 

drive.google.com/file/d/1fT1rzUIO_YgwbMIaI9hWr_5hUjk8tZSh/view?usp=sharing

 

ccd_kr_200807.zip

 

drive.google.com

 

한글패치는 이 정도로 거의 마무리 된 듯 하고 앞으로는 게임 관련 설정이라든지 공략이나 써볼 예정.

 

다만 요즘 주식에 정신이 팔려 있어서 포스팅이 드문드문 할 것 같다.